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
해외

돌아온 희망가방만들기

2017.06.21

Feat. 우간다 아이들의 내일을 응원하는 금손들의 모임

170621_field_01
아이들에게 희망가방을 선물해 교육을 지원하는 굿네이버스 희망가방만들기 캠페인! 가난 앞에서 학교 대신 일터를 택해야 하는 아이들을 위해 세상에서 하나뿐인 특별한 가방을 만드는 희망가방캠페인이 확~달라졌다고 하는데요. 새로워진 모습의 <희망가방만들기 시즌2>를 지금 만나볼까요?
 

새로워진 희망가방, 얼마나 좋게요?

 
170621_field_02
희망가방에 몇가지 변화가 생겼습니다. 가장 먼저 자랑하고 싶은 점, 바로 가방을 직접 멜 아이들의 편의를 최대한 고려했다는 것인데요. 더 가벼운 소재로 더 탄탄하게 만들어져 아이들이 편하게 메고 등하교 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답니다!
희망가방3
또 하나. 이번 희망가방은 총 3개의 디자인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. 식수위생사업, 교육보호사업, 보건의료사업 중 지원하고 싶은 분야를 선택해 희망가방을 구매하면, 그 사업에 후원도 하고 그에 맞는 밑그림의 가방을 꾸밀 수도 있답니다.
희망가방4
기본 크로스백 외에 백팩 형태로도 주문제작 할 수 있습니다. 스타일까지 챙기는 희망가방!

 

금손 3인방의 희망가방을 소개합니다

지난 6월 16일은 아프리카 어린이의 날이었는데요. 아프리카 우간다 아이들에게 선물할 희망가방을 만든 ‘금손 3인방’이 있다고 해서 SNS를 살짝~ 들여다봤습니다. 특별한 이야기가 담긴 특별한 희망가방을 지금 만나볼까요?
희망가방5
희망가방6
희망가방7

당신의 솜씨를 선물하세요

희망가방8
 
기존에는 학교를 통해 참여할 수 있었던 희망가방만들기 캠페인. 이제는 누구나 손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굿네이버스 나눔쇼핑몰 기부스토어를 통해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.
희망가방10
 
지구촌 모든 아이들이 교육받을 수 있는 그날까지! 희망가방만들기 시즌2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릴게요!
희망가방 사러가기
온라인팀 박은향
함께 많이 본 이야기